*틸론*▶장외주식▶*틸론*▶비상장주식
틸론// ===> 관심있으신분 연락주세요~^^
가상화 기반 클라우드 컴퓨팅 솔루션 개발사인 주식회사 틸론(대표이사 최백준)은 10월 23일부터 25일까지 일본 지바현(千葉県) 마쿠하리메세(幕張メッセ)에서 개최되는 “제 4회 일본 클라우드 컴퓨팅 엑스포(Cloud Computing EXPO Japan)”에 참가한다.
“일본 클라우드 컴퓨팅 엑스포”는 봄과 가을, 연 2회 개최되는 일본 최대 IT 박람회인 “Japan IT Week”에서 열리는 클라우드 부문 전시로, 틸론은 2010년부터 매번 참가를 해오고 있다.
프라이빗 클라우드 시장 및 퍼블릭 클라우드 시장에서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 라인업을 갖추고 있는 틸론은, 지난 봄 전시에서 일본 퍼블릭 클라우드 시장 개척의 물꼬를 튼 바 있다.
틸론은 봄 전시에서 만난 바이어들과 지속적인 사업 구상을 해오고 있으며, 현재 글로벌 기업 한 곳과는 퍼블릭 클라우드 서비스 엔진 제공에 관한 구체적인 계획을 논의하는 단계까지 왔다.
이번 전시회에서 틸론은 다양한 단말기를 지원하는 가상화 제품군을 적용 사례들과 함께 소개한다. 데스크톱 가상화 솔루션 Dstation, 프레젠테이션 가상화 솔루션 Astation, 스마트 교육용 솔루션 Estation 등 전시된 제품들 모두 원활한 다국어 지원이 되는 것은 물론이다.
지난 9월 말 공개된 소프트웨어 결합형 클라우드 어플라이언스 하드웨어 구성품인 ‘플래닉스 t20(Planix t20)’이 금번 전시회를 통해 일본 시장에 첫 선을 보인다. 기존 PC와 비교했을 때 저사양, 저전력으로 구입 비용 및 운용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는 씬클라이언트의 장점이 관람객으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틸론의 해외마케팅 담당자는 “플래닉스 t20은 틸론의 가상화 제품에 최적화된 제품으로, 구축하는 솔루션에 맞게 사양 조절이 가능한 것이 장점”이라며 “일본 시장, 고객의 다양한 요구사항을 수용할 수 있는 준비가 되어 있다”며 자신감을 내비쳤다.
♣¸。---- 신뢰있는 장외주식 ----˛♣¸””
틸론 상담 환영합니다.
010-2807-1277